Notice
제목 천연철분제 `스파톤워터` 대한민국 물 산업전 시음회에 참가, 잇따른 호평
등록일 2015-11-09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대구 EXCO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물 산업전'에 영국, 호주 판매 1위 천연철분제 '스파톤워터'가 참가해 시음회를 열었다.


 

이번 물 산업전은 지난 4월 '2015 대구/경북 세계물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기반으로 세계물도시포럼, 국제물융합학술회의 등 다양한 물 행사들이 동시에 펼쳐졌으며, 참가자들에게 관련 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특히 100% 천연철분제 스파톤워터의 시음회는 다양한 물을 소개하고 코디 해주는 워터테이블을 통해 진행되었는데 시음회에 참가한 여러 참가자들로부터 뛰어난 호평을 받았다.


 

시음회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철분 맛이 강하게 느껴져 흡수도 빠르고 효능 또한 뛰어날 것 같다"고 후기를 전했다. 이에 관계자는 "강한 철분 맛으로 인해 음용에 약간의 불편함이 있다면 오렌지 주스와 혼합해 마실 것을 추천한다"며, "오렌지주스와 함께 마시면 철분 맛이 느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비타민C가 철분의 흡수를 돕기 때문에 더욱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파톤워터는, 영국 North Wales에 있는 Snowdonia의 원수지에서 바로 취수되어 제품화되고 있으며, 영국과 호주 내에서 판매 1위를 달성 중인 100% 천연철분제이다.

스파톤워터는 혈액 생성(조혈작용)에 도움을 주며, 1회분(20ml)에 포함되어 있는 5mg의 철분이 '성인 일일 철분 필요량'을 모두 채워주기 때문에 신체 발란스 유지에 이상적인 건강기능식품이라는 평이다.

현재 스파톤워터 국내 독점 판매를 맡고 있는 (주)아리바이오는 스파톤워터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28일분 구매 시 14일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 기사바로보기